COSMAX NEWS NEWS IR
  • 코스맥스그룹,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 2019/10/17


- 비스니스 상담 강화로 고객과의 소통의 장 마련
- 메뉴 체계 및 디자인 개편으로 ‘사용자 중심’ 웹사이트 구축

글로벌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의약품 연구·개발·생산 전문기업(ODM) 코스맥스그룹(회장 이경수)이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비즈니스 상담 기능을 향상시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것에 중점을 뒀다. 고객의 요청 사항이 정확히 전달되도록 설문을 체계적으로 조직하고, 모든 과정을 프레젠테이션 형식으로 꾸며 비즈니스 상담 페이지만 봐도 코스맥스그룹의 역량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다. 

새로운 홈페이지는 사용자 친화적으로 메뉴 구성을 전면 개편하고 콘텐츠도 강화했다. 기존에 여러 메뉴로 나뉘어 있던 다양한 콘텐츠를 ‘코스맥스 웨이’, ‘코스맥스 스토리’ 등 주제 별로 통합해 정보 접근성을 개선했다. 아울러 ‘코스맥스 사람들’ 메뉴를 신설하고 랩(LAB) 소개 콘텐츠에 임직원들의 진솔한 인터뷰를 함께 구성해 구성원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담았다.

또한 홈페이지의 풍부한 영상·사진 자료를 통해 코스맥스그룹의 아이텐티티인 ‘더 사이언스 오브 코리안 뷰티(The Science Of Korean Beauty)’을 시각적으로 부각시켰다. 여백의 미를 살린 세로형 디자인으로 한국의 아름다움도 구현했다. 확장형 레이아웃과 직관적인 네비게이션 시스템을 적용해 효율적인 콘텐츠 탐색이 가능하다.

화장품 ODM 업계 최초로 모바일 중심의 웹사이트를 선보인 코스맥스그룹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반응형 웹 기술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모든 스마트 기기에 최적화된 화면은 물론, 높은 가독성을 구현해 다양한 디바이스 환경에서 홈페이지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이경수 코스맥스그룹 회장은 “지난 2015년 개편 이후 4년 만에 새로운 모습으로 문을 연 홈페이지는 코스맥스그룹의 비전과 경쟁력을 알리는 역할은 물론,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는 소통의 장이 될 것”이라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 국내외 고객사들이 코스맥스그룹의 다양한 서비스에 쉽고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